본문 바로가기

일상적인일상

5월 가정의날 U+에서 광기가로 변경해주네요.

지난주에 어머니께서 통신사를 SK에서 LG로 변경하셨습니다.

한방에 Home 결합할인을 하려고 통신사에 전화를 했더니 5월 가정의달 행사로 일반 인터넷+TV+Wifi 사용하던 것을 광.기.가.로 바꿔준다고 하네요.

광고로만 봐오던... 나와는 다른 세계의 서비스로만 여기던 기가 팍팍 기가기가!! 를 쓰게 해준다니!! 거기에 맘카까지!!

사실 맘카는 필요없어요... 하지만 공짜로 해준다고!! 고맙습니다!!

당연히 비싸겠거니~했었는데 오히려 기존보다 싸다고...

원래 요금이 월 33000원정도 했는데 바꿔도 비슷하다고 해서 하겠다고 했지요.

 

오늘 기사님이 오셔서 설치해주고 확인전화를 받았는데... 맘카가... 맘카가....8....8천....8백...원...매월....!!

일단 잘못된 대응인지는 모르겠으나 기사님 보내드리려고 알겠다고 하고 끊고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무료라고 해서 했는데 왜 8800원입니까!! 열심히 따졌습니다.

그랬더니 당시 안내해 주셨던 상담사와 통화하게 해준다고 해서 연결이 됐습니다.

 

나 : 맘카가 무료라고 해서 했는데 왜 8800원입니까!!

상담사 : 오해가 있으신데, 맘카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인터넷+TV요금이 대폭 할인된다고 안내드렸었습니다.

---헐!!!

 

다시 요금안내를 받았더니 8800원에 맘카 사용하면 광기가 요금이 21890원으로 할인된다고 하네요.

뭔가 찜찜한 느낌이 가시지 않지만, 일단 안내대로라면 이득인 것 같긴 한데 통신사에서 꿍꿍이가 없을 리가 없는데...

어차피 기존에 가입한지 9개월정도 된 상태라  지금 새로 약정을 해도 크게 손해볼게 없을 것 같습니다. 8만원 상품권도 받았고...

앞으로 요금 나오는걸 봐야 어떤지 판단이 될 것 같네요.

 

맘카녀석, 좀 귀엽네요~